쇼핑몰 뉴스&이벤트
 
 
 
 
 
 
 
Home > 아가월드 E&T > 회사소개
 
 
최고의 콘텐츠로 앞서가는 글로벌 에듀테인먼트 기업



아가월드 이앤티㈜


아가월드 이앤티(주)(구 딕브루너 코리아)는 1996년 설립되어 캐릭터 라이센싱 비즈니스를 시작으로 출판, 유통, 어린이집 프랜차이즈, 엔터테인먼트 등에 진출함으로써 글로벌 에듀테인먼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라이센싱, (www.miffy.com)
캐릭터 사업으로, 대표 캐릭터 미피(miffy)와 EBS 두다다쿵(Do@Da), 일본의 아톰(Atom), 영국의 뱅온더도어(BOTD), 독일의 비포(Vipo), 일본의 슈가&베이비(Sugar&Babe)와 테리마요(Terimayo) 등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캐릭터를 활용한 라이센싱 비즈니스를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으며, 브랜드 사업으로는, 카탈리나 에스트라다(Catalina Estrada)를 런칭하여 본격적으로 브랜드 라이센싱 사업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출판교육사업, (www.agaworld.com)
캐릭터를 활용한 어린이 그림책을 전문으로 출판하고 있으며, [미피] 시리즈, [로라]시리즈, [코코몽] 시리즈등을 출간하였습니다.
 
유통사업, (www.awshop.co.kr)
유통사업부를 통해 수입교구 및 완구를 전국의 백화점과 대형서점, 미술관 아트샵 등에 공급하고 있으며, 라이센싱 계약을 통해 상품화된 캐릭터상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관용품 온라인몰을 오픈하여, 유아기관 유통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집 프랜차이즈 (www.awent.com)
유치원과 기관에 영.유아발달 특성을 고려한 영역별 맞춤교구재를 공급하고, 영역별 우수 교육프로그램과 캐릭터 환경 친화적 인테리어를 연계하여, 어린이집 프렌차이즈 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www.agaworld.com/shop)
라이센싱 상품을 소매하는 쇼핑몰을 운영하여, BtoC 고객과의 유통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아가월드 E&T (Entertainment & Technology) 는 어린이를 위한 즐거운 세상을 열어갑니다.